아 나가수 항상 본방 챙겨봤고 이번 추석특집도 챙겨본 정말

이럴줄알았지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나가수 기사만 나면 효린이 왜나오냐고 급이 다르네 어쩌네 효린 까대더니 현실은 30-50대 1위에 종합2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


효린 귀로 대박 ㄷㄷ


내 귀가 막귀인가.. 박기영이 제일 잘하던데.. 소름 돋았다 . 그 어려운 노래를..


무대도 짧고 스튜디오 엠씨는 뭐하는건지 모르겠고...


플투는 제 실력 발휘 못한듯..... 하지만 환희는 쩔었다~


나가수 시즌 1 레전드 시즌 2 좋았지 작년 추석 특집도 정말 좋았고. 근데 이번은 정말 실망이다 연출 편집하신분들 진심으로 반성해라 그리고 이도 저도 아닌 음향에서 그렇게 공연할거면 차라리 음향 더 나은 공개홀에서 해라 제발. 시즌 3 진심으로 나와주길 기대한 나가수 팬인데 이번 특집은 정말 실망이다.


솔직히 오늘 우승후보는 김종서랑 더원 이어야했음 청중평가단 완전 막귀들~ 효린 이 부른 귀로는 완전 "쉰 귀로" 던데.. 귀로는 들었을때 확 뚫리는 그런 느낌이 있었는데. 효린이 부른건 뭔가 막힌듯한 답답함만 느껴짐. 효린거 듣고 나얼이랑 박선주거 들으니까 귀가 정화된다.


진짜 답답하다 사람들이 라인업 이ㅈㄹ 하는데 솔직히 섭외 어렵다. 나가수가 왜 시즌2에서 끝났냐면 물론 저조한 시청률도 이유였지만 무엇보다 가수들 섭외난항이 가장 큰 이유였다. 그러면서 사람들은 박정현하고 김범수 같은 발라드 가수만 선호하고. 솔직히 또 가장 큰 이유는 사람들이 미친 가창력이라고 일컫는 박정현하고 김범수도 저평가 되었던 적 많았다. 그러다보니 섭외가 이리저리 갔고, 예상 라인업대로 섭외를 절대 할 수 없지..